<2024-1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안내 > | |||
작성일 | 2024-02-26 | 조회수 | 900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정원 외 수강신청 메뉴 이용 방법.pdf 2024-1학기 수강신청 변경기간 안내문.pdf | ||
< 2024-1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안내 >
1. 수강신청 변경 기간 : 2024.03.04.(월) ~ 03.08.(금) 09:00~18:00 - 해당 기간동안 여석에 한해 모든 과목 신청 가능하며 기신청과목 삭제도 가능 2. 수강신청 취소 기간(예정) : 2024.03.18.(월) ~ 03.22.(금) 09:00~18:00 - 3과목 이내 수강취소 가능 - 학사행정정보시스템에서 수강취소 신청 - 기타 유의사항은 해당기간 직전 공지예정(학교 및 학과홈페이지 참고)
3. 정원 마감 교과목에 대한 수강 신청★★★★★ 정정기간동안 선착순 신청 실패로 불가피한 사정(ex.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불가)이 발생할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정원 외 수강신청을 진행바랍니다. (해당사항 숙지 후 절차대로 진행바랍니다.) 1) 신청하고자 하는 과목의 교수님께 해당과목 정원 외 신청 문의 및 허가 : 본수강신청 이후 - 교수님 별로 허가 방식이 상이함으로 필히 사전에 메일 발송하여 확인할 것. - 권오혁 교수님, 문영만 교수님, 홍장표 교수님은 당일 첫 수업 진행 시 강의실 방문하여 승인받으시면 됩니다. 2) 학사행정정보시스템 신청(붙임1. 정원 외 수강신청 메뉴 이용 방법 참고) : 수강변경기간 - 교수님 허가 없이(신청 당일메일 발송이 없는경우) 시스템 신청 시 별도의 안내 없이 반려 3) 교수님 허가 증빙자료 지참하여 학과사무실 메일 또는 방문 : 수강변경기간 - 증빙자료 : 신청서(교수님 서명) 또는 허가메일 캡쳐본(교수님이 답장하신 이메일) - 메일 확인 후 학사행정정보시스템 승인 예정입니다. - 학사행정정보시스템 입력 후 메일 발송바랍니다. 4) 처리결과 확인 후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해당과목 수강신청 : 수강변경기간(승인 후) - 학과사무실에서 승인 후 메일 회신 예정입니다. - 메일 받으면 학사행정정보시스템에서 처리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고 수강신청사이트에서 해당 과목 수강신청바랍니다. - 다음날까지 승인/반려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학과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.
4. 유의 사항 1) 본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한 교과목이 폐강되거나 수업방식 및 시간표가 변경될 수 있으며, 학사행정정보시스템 [수업시간표 및 강의계획서 조회] 또는 홈페이지 및 LMS 확인
2) 2024-1학기 폐강 기준에 해당되거나 개설학부(과)의 사정으로 폐강*될 수 있으며, 폐강된 교과목을 변경하지 않을 경우 수강취소한 것으로 간주 * 2차폐강 : 2024. 3. 15.(금) 예정 3) 휴학생의 수강신청 내역 삭제 - ’24. 1. 16.(화) 현재 휴학 중: 수업일수 1/3선[’24. 4. 5.(금)]까지 복학하지 않을 때 - ’24. 1. 17.(수)부터 휴학 중: ’24. 2. 29.(목) 오전 12시까지 복학하지 않을 때 - OCU/KCU 교과목은 타대학 교과목으로 사용료가 별도 부과되니 해당 컨소시엄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(사용료 미납하고 수강취소하지 않으면 F처리) - 수강지도(졸업이수학점, 필수 이수 교과목 등): 소속 학부(과)?전공 문의 - 교과목 문의(동일과목, 수강정원 초과 등): 개설 학과/부서 문의 - 수강신청은 학생 본인이 하여야 하며, 수강신청 결과를 반드시 확인 5. 학기초에는 학과사무실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통화가 어렵습니다. 가능한 메일을 통해 문의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 (eco5312@naver.com) |
다음 | [장학] 2024학년도 1학기 교내 특별장학금 추가 신청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4-1학기 학과사무실 대학행정인턴 모집[~2/22(목) 18:00] |